Home > 지대방 > 행사소식
2.6. 방생법회 봉행(법주사&미륵세계사)
금산사(주지 화평)는 2월 6일 사부대중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주사와 미륵세계사를 방문하여 십자매 50마리를 풀어주는 을사년 방생법회를 봉행했습니다.
주지 화평스님을 비롯해 제환스님 , 응묵스님, 여찬스님, 우림스님 등 본말사 스님들과 이영배 전북불교회관 사무국장, 장석희 대불청 전북지구회장, 나문희 전북교사불자회장을 포함한 신도 등 300여 명이 동참했습니다. 화평스님은 “엄동설한 추운 날씨에도 생명 살리는 공덕을 함께 하기위해 동참하신 신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”며 “이 곳 법주사는 금오문중의 종갓집으로 금산사와는 각별한 인연이 있는 만큼, 미륵신앙의 중심도량인 법주사와 미륵세계사를 순례하며 신심을 한결 드높이는 계기로 삼기 바란다”고 축원했습니다.법주사 주지 정덕스님은 환영 인사에서 “평소 잘 아는 화평스님이 교구장이 되어 금산사가 큰 발전이 있을 것”이라며 “불심 깊은 신도들이 법주사를 찾아주어 감사하고 2월25일에는 법주사가 금산사를 찾아갈 것이니 그때 다시 만나기를 기대한다”고 반겨 주셨습니다.
대한불교조계종 제17교구 본사
모악산 금산사
Tel.063-548-4441~3 | Fax. 063-548-1390 | geumsansa@hanmail.net54343 전라북도 김제시 금산면 모악15길 1(금산리 39) 모악산 금산사 | 주지 지문 화평
고유번호 405-82-01608 | Powered by Planning Studio Yeoreum
금산사(주지 화평)는 2월 6일 사부대중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주사와 미륵세계사를 방문하여 십자매 50마리를 풀어주는 을사년 방생법회를 봉행했습니다.
주지 화평스님을 비롯해 제환스님 , 응묵스님, 여찬스님, 우림스님 등 본말사 스님들과 이영배 전북불교회관 사무국장, 장석희 대불청 전북지구회장, 나문희 전북교사불자회장을 포함한 신도 등 300여 명이 동참했습니다.
화평스님은 “엄동설한 추운 날씨에도 생명 살리는 공덕을 함께 하기위해 동참하신 신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”며 “이 곳 법주사는 금오문중의 종갓집으로 금산사와는 각별한 인연이 있는 만큼, 미륵신앙의 중심도량인 법주사와 미륵세계사를 순례하며 신심을 한결 드높이는 계기로 삼기 바란다”고 축원했습니다.
법주사 주지 정덕스님은 환영 인사에서 “평소 잘 아는 화평스님이 교구장이 되어 금산사가 큰 발전이 있을 것”이라며 “불심 깊은 신도들이 법주사를 찾아주어 감사하고 2월25일에는 법주사가 금산사를 찾아갈 것이니 그때 다시 만나기를 기대한다”고 반겨 주셨습니다.